무스마가 블루포인트파트너사에서 주최하는 블루포인트 데모데이에 프리젠터 자격으로 참가하였습니다. 블루포인트파트너스는 바이오 헬스케어, 모빌리티, 인공지능, ICT 및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등 다양한 기술 영역에 전문성을 가진 유망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투자해서 육성하는 초기 창업 전문 액셀러레이터 기업이예요.
올해로 여섯 번째를 맞이하는 블루포인트 데모데이는 블루포인트의 포트폴리오사가 사업 아이템과 비즈니스 모델, 기술 전문성, 창업과 성장성과, 향후 계획 등을 발표하는 자리로 데모데이를 통해 우리 기업을 알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더 많은 네트워킹의 기회 그리고 투자로까지 연결되기 때문에 스타트업 기업에게는 매우 의미 있는 행사인데요. 무스마 역시 지난해 블루포인트파트너사로부터 프리시리즈A 투자를 받았으며 올해에는 블루포인트 데모데이의 프리젠터 자격으로 참석하게 되었습니다.
올해는 코로나로 인해 온라인 라이브로 데모데이가 진행되었으며 새로운 전환이라는 주제로 7개의 스타트업이 자사의 기술력을 소개하고 라이브로 질의응답하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부문, 라이프 스타일 트랜스포메이션 부문, 바이오메디컬 트랜스포메이션 부문까지 총 3개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하였으며 무스마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부문으로 첫번째 라이브 주자로 참석하였습니다. 그 생생한 현장을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세요.